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메뉴

공지사항

  • 홈 > 행정정보 > 공지사항
  • 화면 크게
  • 화면 작게
  • 인쇄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
  • 트위터로 공유하기
※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성명, 연락처 등)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의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게시물의 경우 사전 동의없이 삭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정보가 게재되어 있을 경우
  • 2. 음란물이나 불건전한 게시물
  • 3.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 4.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동일 또는 유사 내용을 반복하여 게재하는 도배성 글
  • 5. 욕설을 사용하는 경우, 특정기관(단체, 부서)을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비속어, 은어사용 등 포함)
  • 6. 기타 연습성ㆍ오류ㆍ장난성 글,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개인정보보호 위반 게시물, 유언비어 등 기타 해당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대리접수 안내
작성자 : 중등교육팀 작성일 : 2022-07-21 PM 02:51:59 조회수 : 83
1. 원서 접수기간: 2022. 8. 18.(목) ~ 2022. 9. 2.(금) 09:00~17:00<토요일,공휴일 제외>
2. 대리접수 대상자
  - 장애인(시험편의제공대상자에 한함), 수형자
  - 군 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 원서접수일 현재 해외 거주자(해외여행자는 제외)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자가격리자 및 확진자
※ 응시자 본인이 직접 접수함을 원칙으로 하며, 위 대상자에 한하여 직계가족 등에 의한 대리접수만 허용(이외 사유에 대해서는 엄격히 제한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답변 수정 삭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