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 홈 > 이용안내 > 설문조사
  • 화면 크게
  • 화면 작게
  • 인쇄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
  • 트위터로 공유하기
설문조사 안내
나주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인사 만족도 설문조사
설문설명

안녕하십니까?

나주교육지원청에서는 교육공무직원 전보관리기준 시행 이후 2017년 7월 정기 인사와 그 이후의 수시 인사와 관련하여 인사 만족도 및 제도개선 방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실천 가능한 의견을 반영하여 교육공무직 인사 운영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자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본 설문조사에 적극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 설문조사의 결과는 인사제도 개선 목적 이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질문에 성실하게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연락처 061-330-0153)

설문기간 시작일 : 2018-03-23 16:00
종료일 : 2018-04-01 23:59

설문조사 등록
설문문항
문항 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문항 2. 귀하의 직종은 무엇입니까?
문항 3. 귀하의 근무년수는?
문항 4. 귀하는 2017. 7월 정기인사 혹은 그 이후 수시(희망)전보의 인사발령(전보인사) 대상자였습니까?
문항 7. 나주교육지원청 소속 교육공무직원 인사가 공정하고 투명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하여 체감하는 만족도는?
문항 9. 교육공무직원 인사와 관련하여 체감하고 있는 청렴 만족도는 ?
문항 11. 기타 교육공무직원 인사 운영과 관련하여 불만사항이나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기술해주세요
문항 12. 귀하는 우리 청 교육공무직원 전보관리 기준에 대해 알고계십니까?
문항 13. 우리 청 교육공무직원 전보관리 기준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문항 15. 우리 청 교육공무직원 전보관리기준에서 수정이나 개선 될 사항은 어느 부분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문항 16. 기타 우리 청 교육공무직원 전보관리기준과 관련하여 불만사항이나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기술해주세요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