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 홈 > 이용안내 > 설문조사
  • 화면 크게
  • 화면 작게
  • 인쇄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
  • 트위터로 공유하기
설문조사 안내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
설문설명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귀하께서 이용하신 우리 청의 교육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조사하고자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답변내용은 나주교육지원청이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높은 수준의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오직 통계처리만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바쁘시겠지만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설문기간 시작일 : 2017-12-11 00:00
종료일 : 2017-12-24 18:00

설문조사 등록
설문문항
문항 null. 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문항 null. 2.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문항 null. 3. 귀하의 직무배경은 어떻게 되십니까?
문항 null. 4. 귀하는 어떤 업무로 우리 청을 방문하거나 전화 통화를 하셨습니까?
문항 null. 귀하는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문항 null. 6. 우리 청은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잘 이행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문항 null. 7. 귀하는 우리 청을 어떤 경로로 방문하셨습니까?
문항 null. 8. 우리 청 방문 시 창구 안내 및 직원배치도 등에 의해 담당공무원을 쉽게 찾으실 수 있었습니까?
문항 null. 9. 우리 청의 편의시설과 환경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항 null. 10. 우리 청의 업무처리 과정에서 담당자는 친절하였습니까?
문항 null. 11. 우리 청에서는 요구하신 업무를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문항 null. 12. 귀하께서는 우리 청의 고객응대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
문항 null. 13. 우리 청에 우편과 FAX 등으로 민원을 신청하신 적이 있으십니까?
문항 null. 14. 우리 청에 우편과 FAX 등으로 민원을 접수한 후 3시간 내에 업무담당자의 연락을 받은 적이 있으십니까?(민원 처리의 신속성)
문항 null. 15. 업무담당자는 고객님께서 알고 싶어 하는 내용에 대해 쉽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었습니까?
문항 null. 16. 우리 청으로 전화 하실 경우, 전화 응대 신속성에 대해서는 만족하십니까?
문항 null. 17. 우리 청 직원과 전화 통화 시, 담당자는 친절하셨습니까?
문항 null. 18.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이 1회 방문으로 처리되었습니까?
문항 null. 19. 우리 청의 민원 2번 이상 방문 처리 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사항 및 보상조치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문항 null. 20. 우리 청의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우선적 업무 처리, 재방문 비용 지원 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문항 null. 21. 민원행정실명제(모든 민원서류에 처리부서, 담당자, 연락처 명시)가 잘 이행되고 있습니까?
문항 null. 22. 업무담당자가 해당 민원에 대해 공정하게 처리했습니까?
문항 null. 23. 우리 청 민원업무처리서비스에 대한 종합적으로 만족하십니까?
문항 null. 24. 나주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 헌장에 대한 건의 및 제안사항이 있으시면 의견을 남겨주십시오. (23번 설문 ④, ⑤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의견을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