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견청취 및 협조사항
> 참여민원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고객의견청취 및 협조사항
고객 의견 청취
우리가 제공한 서비스가 불친절하거나 불만족해서 개선할 사항이 있거나 교육기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의견을 주시면 3일 이내에 조치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불만 접수·처리 창구
의견접수: 행정서비스 헌장 총괄, 공무원 친절·불친절 신고, 민원상담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행정팀)
- 전화번호 - (061)330-0150~0155
- FAX - (061)333-8379
의견접수: 학원관련민원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교육협력팀)
- 전화번호 - (061)330-0163~0164
- FAX - (061)333-8379
의견접수: 전·입학 상담
- 담당부서 - 교육지원과(유초등교육팀)
- 전화번호 - (061)330-0111~0113
- FAX - (061)333-8379
고객의 협조 사항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 헌장은 고객 여러분에게 최상의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우리청 공무원들이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은 친절하고 공정한 교육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권리를 적극적으로 행사하여야 합니다.
-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 성명, 연락처 등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친절ㆍ불편 등 잘못된 점이 있으면 지적하여 주십시오. 즉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범이 되는 공무원 등 잘된 점이 있으면 추천하여 주십시오.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