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견청취 및 고객의 협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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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의견 청취

우리가 제공한 서비스가 불친절하거나 불만족해서 개선할 사항이 있거나 교육기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의견을 주시면 3일 이내에 조치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불만 접수·처리 창구

의견접수: 행정서비스 헌장 총괄, 공무원 친절·불친절 신고, 민원상담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행정지원담당)
  • 전화번호 - (061)330-0150~0154
  • FAX - (061)333-8379

의견접수: 학원관련민원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교육협력담당)
  • 전화번호 - (061)330-0163
  • FAX - (061)333-8379

의견접수: 전·입학 상담

  • 담당부서 - 교육지원과(교수학습지원담당)
  • 전화번호 - (061)330-0111~0113
  • FAX - (061)333-8379

고객의 협조 사항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 헌장은 고객 여러분에게 최상의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우리청 공무원들이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은 친절하고 공정한 교육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권리를 적극적으로 행사하여야 합니다.
  •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 성명, 연락처 등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친절ㆍ불편 등 잘못된 점이 있으면 지적하여 주십시오. 즉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범이 되는 공무원 등 잘된 점이 있으면 추천하여 주십시오.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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